허은아 탈당 "불통·이념·검사 문제"... 이준석 개혁신당 합류 (신당 홈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정치·시사

허은아 탈당 "불통·이념·검사 문제"... 이준석 개혁신당 합류 (신당 홈페이지)

by 인포맨119 2024. 1. 3.

허은아의원-탈당-이준석신당-합류
허은아 의원 국힘 탈당 후 이준석 개혁신당 합류

허은아 탈당 "불통·이념·검사 문제"...이준석 신당 합류 (신당 홈페이지)

허은아 의원이 3일 국민의힘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향후 이준석 전 대표가 추진하고 있는 '개혁신당'에 합류할 뜻을 밝혔습니다. 허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용산의 국정운영 기조와 불통이 문제"라고 지적하며 "느닷없는 이념 집착이 문제이고, 검사 일색의 인사가 문제"라고 꼬집었습니다.

 

이어 "거기에 더해 대통령 가족의 처신이 문제라는 점을 (국민의힘이) 지적하지 못한다"며 " 이제 인정해야 한다. 아닌 건 아닌 것"이라며 탈당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허은아 의원 프로필 학력 고향 보기

▶허은아 의원 프로필 바로가기

 

1. 개혁신당 당원가입 시작

개혁신당-홈페이지
개혁신당 당원가입 절차<캡처=개혁신당 홈페이지>

 

▶ 개혁신당 당원가입 바로가기

개혁신당 당원가입이 시작되었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당원에 가입하세요.

 

 

 

허 의원은 "새로운 비상대책위원장이 와서 윤색한다고, 급하게 인테리어를 바꾼다고 본질이 변하지 않는다"면서 "우리 국민들이 비겁한 자들에게는 세상을 바꿀 기회를 결코 주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개혁신당에 합류할 그는 "지긋지긋한 양당의 진흙당 정치, 강성 지지충 분노만 부추기는 정치, 그러는 사이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는 뒷전인 정치를 누군가는 끝내야 한다"면서 "나와 신당이 양자택일을 강요하는 협박정치를 끝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향후 개혁신당을 통해 지켜야 할 가치로 '자유'를 꼽았습니다. 허 의원은 "신당이 혼신을 다해 지켜야 할 두 글자가 있다면 바로 '자유'다. 표현의 자유가, 문화가 곧 민생이다. 개혁신당은 국민의 일상을 관통하는 진짜 민생 문제를 피하지 않고 직면 하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개혁신당은 3일부터 당원가입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개혁신당에 참여하실 분들은 위에 파란색 버튼을 누르고 신당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가입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