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임종훈 WTT 혼복 우승] 2025 스타 컨텐더 첸나이 결승 영상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엔터

[신유빈 임종훈 WTT 혼복 우승] 2025 스타 컨텐더 첸나이 결승 영상

by 인포맨119 2025. 3. 30.

신유빈-임종훈-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혼복 우승

 

대한민국 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과 임종훈(한국거래소) 탁구 혼합복식조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스타 컨텐더 첸나이 2025 혼합복식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던 신유빈-임종훈 조는 30일 인도 첸나이에서 열린 이번 대회 결승에서 일본의 요시무라 마하루-오도 사쓰키 조와 대결해 3-0으로 완벽하게 꺾고 우승했습니다.

 

 

 

1. WTT 스타 컨텐더 첸나이 혼복 우승

신유빈-임종훈-우승
임종훈과 신유빈 혼합복식조<ⓒWTT 인스타>

 

WTT 첸나이 혼합복식 결승 영상

 

1월에 열렸던 WTT 스타 컨텐더 도하대회와 지난달 싱가프로 스매시 대회에서 신유빈은 조대성과 짝을 이뤄 출전했지만 결승에 오르지 못하고 4강과 8강에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파리 올림픽에서 함께 했던 임종훈과 호흡을 맞춰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두 사람은 WTT 컨텐더 시리즈 통산 6번 우승했습니다.

 

신유빈과 임종훈은 다음 달 1일부터 6일까지 인천에서 열리는 WTT 챔피언스 대회 남녀 단식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신유빈 선수 프로필
>임종훈 선수 프로필

 

이번 대회 남자 단식에 출전한 오준성(미래에셋증권)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준성은 현재 세계랭킹 36위입니다. 결승전에서 세계 54위 티보 포셋(프랑스)을 4-3으로 이겼습니다. 준결승에서는 세계 랭킹 108위 플라비앙 코통(프랑스)을 3-0으로 누르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신유빈 임종훈<ⓒWTT인스타>

 

 

그리드형